안녕하십니까?
저희 ㈜지엔씨에너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엔씨에너지는 1989년 한국기술써비스로 출발하여 1993년 7월 법인으로 전환, 2009년 10월에는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에너지 사업의 비전을 달성하고자 현재의 상호로 변경을 하였으며 ‘13년에는 동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고, ‘15년에 매출 1,000억, ‘19년에 매출 1500억을 달성하였으며, 비상발전기 사업뿐만아니라, 상용 바이오가스발전사업, 연료전지발전사업 등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사업 확대로 지금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지엔씨에너지는 지금까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목표를 가지고 우리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영업의 혁신'으로 고객에게 차별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형식적인 것을 과감히 버리고, 보다 실질적인 면을 추구함으로써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고객만족의 증진을 위해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전과 창의에 기반을 둔 안정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낼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며 빠른 의사결정으로 조직의 실행력을 제고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엔씨에너지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에너지를 친환경적으로 생산하여 인류에 공헌하는 친환경에너지 국내 최고의 기업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도약하는 ㈜지엔씨에너지의 앞날에 고객 및 주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안 병 철